한발짝 쉬어가는 오늘

[신풍/신길뉴타운] 삼겹싸롱 본문

소소한 정보

[신풍/신길뉴타운] 삼겹싸롱

chilling 2021. 9. 24. 19: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새 제가 너무 즐겨가는 동네 삼겹살 맛집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구석에 숨어있어서 큰길에서는 보이지도 않아요..

삼겹싸롱이라는 곳인데, 신풍역 뒷길(?) 뒷골목 후미진곳에 있어요.

가끔 창도 열어놓으시는데 열어놨을 때도 좋았어용ㅎㅎ

 

 

가게는 크지 않지만 고기가! 고기가 맛있어요.

초벌을 해서 그런지 육즙이 안에 딱! 갇혀서 넘나 맛있답니다...

메뉴판부터 보고 갈게요!

저희는 무조건 생삼겹!

 

 

고기는 겉면만 초벌해서 나오고요!

 

 

요래 잘라서 구워주면 됩니다.

저 얇은 파전도 맛있고 갓김치도 맛있고 파채도 맛있구 다 맛있어요ㅜㅠ 소주 쥭쥭

 

 

가게 내부는 아까 말씀드렸듯이 크지 않아요! 그래도 맛있으니까요!

 

 

2인분 금새 흡입하고 1인분 더 시켰는데

저희가 판 청소없이 고기를 올려서 좀 지저분하네요...

근데 굵기 보이시나용! 듬직하게 나옵니다!

 

 

추가 반찬은 이렇게 준비되어 있어용.

 

 

삼겹살이 특별히 맛나는 집이 있잖아요.

저는 체인점 중에는 하남돼지집을 좋아하는데 좀 스타일이 비슷한 것 같기도 해요. 

육즙 쫙 도는 맛ㅜ.ㅜ

 

 

아 또 가고 싶어지네요... 

동네 숨은 맛집 너무 유명해지면 안되지만 그래두 맛있으니 소개해봅니다.

 

이상 내돈내산 신풍역 삼겹살 맛집이었습니당!

 

 

 

 

삼겹쌀롱

서울 영등포구 대방천로 192

map.kakao.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