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발짝 쉬어가는 오늘

[여의도] 낙곱새가 먹고 싶다면 사위식당 본문

소소한 정보

[여의도] 낙곱새가 먹고 싶다면 사위식당

chilling 2021. 9. 13. 23: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새 외식을 자주해서 먹고 싶은 메뉴가 떠오르지 않던 참에 남편이 낙곱새를 생각해냈어요!

예전에 수원에 이호낙지를 참 많이 갔었는데..

아주 푸짐하게 먹는 그 곳과는 좀 다른 스타일이지만 여기도 맛있었습니다!!

 

여의도 파이넨스센터 2층에 이렇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리는 매우 많고 넓어요!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안쪽은 이렇게 통창이라 자리도 꽤 괜찮았습니다!

 

 

메뉴는 낙곱새 1인 12,000원으로 간단한 한끼 먹기 좋은 가격이고, 보통맛/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한우 대창 덮밥 꼭 먹어보고 싶어요ㅜㅜ

 

 

테이블 셋팅이 되고 어느새 낙곱새가 보글보글 끓고 있습니다. 쓰읍...

 

 

대접밥은 1,000원으로 따로 시키시는게 좋을 것 같고요. 이렇게 낙곱새와 찬들 올려서 쓱싹쓱싹 비벼 드시면 아시죵....

매콤한 소곱창 한점 낙지 한점 새우 한점.... 

 

 

심지어 저희 네이버 예약해서 대개 다리살 튀김도 서비스로 받았어요!

메뉴보니 7,000원 상당 하던데 냠냠 맛있게 먹었답니다. 예약하실거면 참고하세용!

 

 

 

앞에 있던 메뉴판을 보니 제가 좋아하는 지평막걸리도 파네요ㅎㅎ 

 

 

여의도에서 얼큰하면서도 맛있게 간단한 식사하길 바라신다면 사위식당 추천합니다.

넓고 빠르고 깔끔한 식당이라 맘에 들었어요.

이상 내돈내산 낙곱새 맛집 후기였습니당~

 

 

 

 

사위식당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32

map.kakao.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