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발짝 쉬어가는 오늘

버거킹 상시 할인받는 꿀팁! 시럽쿠폰!! 본문

소소한 정보

버거킹 상시 할인받는 꿀팁! 시럽쿠폰!!

chilling 2021. 9. 11. 23: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칠링이에요~

 

저는 잠시 시간 보내야 할때, 혼자 간단히 점심 해결해야할 때 지나치지 못하는 체인점이 하나 있어요. 바로 버거킹!!

눈에 보이면 그냥 지나치질 못해요...... 왜냐하면 항상 40% 이상 할인을 받을 수 있거든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바로 시럽월렛앱쿠폰을 사용하는 것이에요!!!

 

 

자, 버거킹이 보인다면 시럽월렛앱을 켭니다.

하단에 내지갑을 누르면 내 멤버십, 내 쿠폰 두 개의 항목이 나와요.

 

 

여기서 내 쿠폰을 누르면 지금은 쿠폰이 없어요. 이어서 쿠폰 찾아보기를 눌러요!

그다음 "버거킹"을 검색합니다.

 

 

자 보이시나요?

쿠폰이 이렇게나 많이 들어있어요. 

할인율은 항목별로 다양하지만 저기서 마음에 드는 메뉴가 할인율이 높으면 딱이죠!

 

 

 

원하는 메뉴 옆에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쿠폰이 제 손안에 들어옵니당ㅎㅎ

42%나 할인이 되네요!

 

 

 

이제 든든하게 매장으로 들어가요.

매장에 이렇게 생긴 기계 앞에 서고!

 

 

자, 메뉴를 골라야 할 것 같지만 그럴 필요 없어요.

저희는 이미 메뉴를 골랐잖아요?

화면 왼쪽 아래에 "쿠폰 사용하기"를 누릅니다.

저는 처음에 이 버튼이 눈에 잘 안보여서 아주 화가 났었어요ㅋㅋㅋ

천천히 살펴보니 보이더라고요!

 

 

확대해서 보여드릴게요ㅎㅎ

 

 

그리고 여기 정 가운데에 "바코드"에다가 아까 발급받은 모바일 쿠폰을 찍어요!

그럼 포스기에 딱 제가 선택한 메뉴와 가격이 들어갑니다!!!!  

 

 

 

 

그렇게 결제를 하고 버거를 받아서 룰루랄라 2층으로 올라갔어용.

제가 오늘 갔던 곳은 버거킹 서교동사거리점 인데, 2층이 넓고 뷰도 탁트이고 좋더라고요!

 

 

반 넘게 먹고 찍은건데 역시 와퍼 큽니다 커....

사실 남편을 30분정도 기다려야 할 일이 있었는데 임신중이라 배도 너무 고프고,

스벅 찾아가는 길에 버거킹으로 골인해버렸어요.ㅠㅠ

커피값과 동일한 값에 든든하게 햄버거와 콜라를 먹으니 괜시리 뿌듯했답니다ㅎㅎㅎㅎ

 

 

 

버거킹 갈땐 시럽쿠폰 꼭 이용하세용!!

저는 거의 8년전부터 꾸준히 써온 꿀팁이랍니당!!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