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발짝 쉬어가는 오늘

[직장인 백팩 추천] 엑스디디자인 바비 시리즈 바비비즈 백팩 본문

소소한 정보

[직장인 백팩 추천] 엑스디디자인 바비 시리즈 바비비즈 백팩

chilling 2021. 9. 7. 22: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칠링이에요!

 

남편이 노트북 때문에 항상 정장에 백팩을 메고 다니는데요.

이번에 넘나 적당한 제품을 하나 구입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엑스디디자인(XDDESIGN)이라는 네덜란드 브랜드에서 브리프케이스용으로도 쓸 수 있는 백팩이 있는데요.

남편에게 들은 장점을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노트북 넣기에 최적

2. 딱 떨어지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정장, 캐주얼에 모두 괜춘

3. 무게 분산이 잘돼서 가볍게 느껴짐

4. USB 포트가 있어 이동 중에 충전에 용이

5. 생활 방수 

6. 브리프케이스로 변형 가능

7. 자물쇠가 있어 출장 중에 안전하게 이동 가능

 

 

그리고 지금까지 발견한 단점은

1. 지퍼가 숨겨져 있어 열고 닫기가 불편함 => 외국 브랜드라서 보안을 위해 설계되었다고 하고 남편 말로는 조금의 적응기간이 필요하다고 해요!  

 

 

 

원한다면 180도까지 열어서 정리할 수 있는 구조!

노트북을 넣으면 딱 벽쪽에 고정되어서 아주 안정적이에요.

 

 

폰, 마우스, 카드 포켓이 너무너무 귀여워요ㅎㅎ

 

 

반대쪽 포켓! 수납이 여기저기 많아요!

 

 

잠금장치도 찰칵!

솔직히 우리나라에선 절대 안쓸 것 같아요ㅎㅎ

출장때는 노트북을 사수해야하니까 필요할 수도 있겠죠?

 

 

 

주말에 잠깐 나갔을때 찍었어요.

정장 입었을때도 안어울릴 수 없는 디자인이죠?

쌤소나이트 백팩만 메다가 드디어 탈피했네요ㅋㅋㅋ 남자 백팩이 은근 선택지도 별로 없고 너무 크거나 작아서 애매한데 이번에 찾은 요거 아주 물건인 것 같아요.

 

대학생, 직장인 남자라면 다들 어울릴 것 같아서 추천해봅니당ㅎㅎ 

 

 

 

이상 내돈남편산 브리프케이스 겸용 직장인 노트북 백팩이었습니당! :)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