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발짝 쉬어가는 오늘

[연희동] 간단한 식사로 육식(YUK SIK) ! 본문

소소한 정보

[연희동] 간단한 식사로 육식(YUK SIK) !

chilling 2021. 9. 7. 00:05
반응형

[연희동] 간단한 식사로 육식(YUK SIK) !

안녕하세요.

 

저는 연희동에 남편과의 추억이 많은 곳이라 종종 가는데요!

오늘은 예전에 갔던 식당을 가려고 했다가 문을 닫았길래, 옆에 다른 식당에 가게 되었어요.

 

그 이름은 육식 ! 

워낙 고기를 좋아해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죠..

 

 

가격도 간단히 식사하기 좋을 정도이죠!

 

 

 

내부는 아주 넓진 않지만 채광이 좋은 자리들이 몇몇 있어서 맘에 들었어요.

창가쪽에서 와인 드시는 분들이 있었는데 분위기도 그렇고 넘 좋겠더라고요!!

저희는 차를 가져가서ㅜㅜ흑

 

 

 

 

다음은 메뉴 소개할게용!

 

스테이크 / 버거 가격이 매우 좋아요!

저희는 오늘 원래 파스타를 계획했어서 쉬림프팟스타육식필라프를 주문했어요!

 

 

 

파스타면이 팟타이같아!! 하면서 다시보니

쉬림프파스타가 아니라 쉬림프스타더라고요!!

매콤하니 새우도 통통하고 이 메뉴 맘에 들었습니다!

육식필라프는 상상되는 맛이었어요!

 

쉬림프팟스타(12,000)
육식필라프(10,000)

 

 

목말라서 사이다 하나 시켰는데 잔을 두개나 준비해주셔서 감사했어용

 

 

 

 

다음에 오면 스테이크+수제버거+와인 조합으로 꼭 먹어보고 싶어요!

저희는 민영주차장에 주차를 했는데, 여기 2대정도는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육식

서울 서대문구 증가로 13-9

map.kakao.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