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발짝 쉬어가는 오늘

닌자 마스터프렙 프로페셔널 블랜딩&다지기 본문

소소한 정보

닌자 마스터프렙 프로페셔널 블랜딩&다지기

chilling 2021. 9. 23. 20: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새 휴직을 하고 매일 아침으로 생과일주스를 먹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열심히 검색도 해보고 알아보다가 닌자 제품이 얼음까지 잘 갈고 성능이 뛰어나다는 이야기를 듣고 관심을 가지고 찾아보았어요.

닌자에 왜이렇게 종류가 많은지... 찾다보니 나중에 아가가 태어나면 이유식 등을 만들기 위해 초퍼가 필요하다고 생각도 들더라고요?

그래서 초퍼와 블랜더, 모든 것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찾아서 구매하였습니다.

 

바로바로 닌자 마스터프렙 프로페셔널 블랜딩&다지기 !

이렇게 3개 세트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500ml 푸트컵, 1.1L 피처컵, 1.5L 피처컵 3가지에요. 

깨끗히 씻었더니 물방울이 송골송골 맺혀있네요ㅎㅎ

 

 

활용도가 매우 높아요!

500ml는 마늘이나 소고기 다지기 등등에 유용할 것 같고, 1.1L 피처컵은 1~2잔의 과일주스를 만들때 유용해요. 

1.5L는 3~4인을 위한 주스를 만들 때 유용하고요!

뚜껑도 3개 각각 있어요~

 

 

참고로 1.1L는 날이 2층으로 되어 있고, 1.5L는 3층으로 되어 있어요. 저는 주로 1.1L 블랜더를 사용하는데 충분히 잘 갈리더라고요!

 

 

요건 처음 택배왔을때 꺼내본 모습입니당ㅎㅎ

 

 

도착하고 여러번 사용해 보았는데요.

저는 과일만 넣으면 너무 달다는 느낌이 들어서 케일을 꼭 넣어요!

건강한 느낌이 +10 됩니다ㅎㅎ

오늘은 사과 1개, 자두 1개, 케일 3장!

 

 

뜨지 않게 케일 먼저 넣어주고

 

 

자두, 사과도 잘라서 넣습니다!

 

 

슈웅~ 뒤에 버튼을 눌러서 갈아요.

기본이 초퍼 형식이다보니까 오래 갈면 더 미세하게 갈리고, 좀 덜갈면 살짝 씹히게 갈려요.

다지기 기능을 쓸 때 더 유용하겠죠?

 

 

두잔 나왔어용ㅎㅎ

얼음 함께 넣어서 갈아도 잘 갈려요!

넘나 시원~건강~하답니다.

 

 

 

두서없이 음료를 갈아마셨는데,

닌자 마스터프렙 프로페셔널 블랜딩&다지기 장점을 이야기하자면 가격과 활용도에요.

네이버 최저가로 찾아봤을때 13만원 정도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블랜더와 다지기 두마리 토끼를 잡기엔 아주 저렴하죠! 닌자의 강력함을 가져가면서요!

 

 

지금까진 추천입니다! 다지기도 사용해보고 공유하도록 할게요~~~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