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발짝 쉬어가는 오늘

[충주] 시골식당, 충주호 본문

소소한 정보

[충주] 시골식당, 충주호

chilling 2021. 8. 16. 22:24
반응형

[충주] 시골식당, 충주호 

 

[충주] 클럽멤피스 글램핑앤리조트

[충주] 클럽멤피스 글램핑앤리조트 안녕하세요! 이번 여름에는 해외도 못가고.. 충주호 뷰가 예쁜 곳으로 글램핑을 다녀왔어요. (화장실과 에어컨 있음) 우선 도착하시면 이렇게 생긴 라운지에

chillout.tistory.com

 

 

충주호 글램핑 클럽멤피스 갔다가 돌아오는 길.

충주호 맛집인 시골식당에 방문했어요!

 

충주호 시골식당

 

 

저희는 너무 덥고 호수는 보고 싶고... 

그래서 이렇게 창가 자리를 택했어요.

 

 

시골식당 감자전(10,000원)

 

 

시킨 감자전이 먼저 나왔는데, 배고파서 그런지 정말 꿀맛이었어요!

채썬 감자에서 왜 단맛이 살짝씩 나지? 하고 봤더니 옥수수콘이 간간히 박혀있어 달달하더라고요~

 

시골식당 들깨칼국수(8,000)

 

감자전을 먹다보니 남편이 시킨 들깨칼국수가 나왔어요!

고소하고 맛나더라고요~

단짠 좋아하는 저는 감자전을 간장에 콕 찍어 먹는게 더 좋았지만요ㅎㅎ

여기 고추가 매운지 김치가 맵싹했어요~

들깨수제비도 있었는데 먹어보고 싶지만 두명이서 무리인 것 같았어요ㅎㅎ

 

 

 

충주호 들르게 되면 간단히 밥먹기 정말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아이들하고 같이 오면 창밖 바깥 자리에 앉으면 각 칸 안에서 뛰놀기?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3~4 테이블 정도 있는데, 한 테이블 당 자리도 꽤 넓고 옆자리랑은 칸막이가 쳐져 있어서 옆칸에 크게 피해도 안갈 것 같더라고요 ㅎㅎ

 

 

 

충주호 들렸들때 간단한 점심으로 추천해요!!

 

 

 

시골식당

충북 충주시 하종민길 1 (종민동 361-1)

place.map.kakao.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