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발짝 쉬어가는 오늘

[세종]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호텔세종/프리미엄 고속버스 본문

소소한 정보

[세종]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호텔세종/프리미엄 고속버스

chilling 2021. 8. 12. 12:41
반응형

[세종]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호텔세종/프리미엄 고속버스

안녕하세요!

 

저는 세종에 들러야 할 일이 종종 있어서 오늘도 세종으로 향했는데요~

오늘 너무 좋은 것을 깨닫았어요. 

프리미엄 고속버스!!! 정말 좋더라고요.

그동안 우등만 알았지,, 프리미엄 노선이 이렇게 많은 줄 몰랐네요!

평일 우등보다 고작 2000원 더내고 마치 뱅기 비즈니스석 타는 기분이 나더라고요ㅎㅎㅎ

 

180도 까지는 아니지만 거의 눕는 자세가 가능하고!

바로 옆자리와의 독립성을 유지하기 위해 커튼도 칠 수 있고요!

터널 등을 지날 때 사용할 수 있는 독서등도 있답니다ㅎㅎ

 

짜자잔~ 공간 여유있는거 보이시죵 

완전히 눞힌 상태는 아니에요~ 제가 편한 자세임...

 

세종 도차악!

 

부처별 잇는 저 다리 정말 멋있는 것 같아용!

 

그나저나 그동안 세종에는 그럴싸한 호텔이 없었거든요.

그런데 올해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호텔세종이 오픈을 해서 드디어 상쾌하게 하루 묵을 수 있게 되었어요!!

 

제가 또 호텔이라면 최저가로 찾아서 가는데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호텔세종은 호텔스닷컴 부킹닷컴 등등에서 예약하는 것보다 공홈을 이용하는게 저렴했어요. 혹시 이용하실 분들은 호텔 공홈의 이벤트 란을 확인해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https://www.hotelsejong.kr/ko/offers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호텔세종

 

www.hotelsejong.kr

 

 

저같은 경우는 조식패키지를 이용했고,

평일 1박+성인조식 2인145,000에 이용했습니다.

 

베스트웨스턴 세종은 올해 문을 열어서 그런지 확실히 깨끗했어요.

침구 등등 모두 새거라 좋았고, 아쉬운 점은 해당 건물에 입주한 가게가 거의 없어서 옆 건물에 걸어나가서 저녁을 먹어야 했네요~ 

 

 

 

아침에 급히 빢 해야할 일이 있어서 잠시 창가로 책상 옮겨 공부하고!

집으로 고고!!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