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발짝 쉬어가는 오늘

[여주] 한식맛집 설원다식 본문

소소한 정보

[여주] 한식맛집 설원다식

chilling 2021. 8. 18. 22:51
반응형

[여주] 한식맛집 설원다식

안녕하세요. 칠링이예요.

 

오랜만에 정말 강추강추 완전 만족한 맛집을 방문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저는 남편이랑 여주 썬밸리호텔에 묵는 중에 저녁식사를 위해 방문했는데요!

썬밸리호텔에서 차로 10분정도 걸렸답니다.

 

저는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이 크게 많지 않은 시간에 방문했는데요~

본관, 별관이 있고, 그 근처 외에 큰~ 주차장까지 보유하고 있는 것 보면 주말에는 손님이 굉장히 많이 오는 것 같아요.

아마 근처에 골프장이 있어서 아침이나 점심 식사하러도 많이 오실 것 같아요ㅎㅎ

 

주차장에서 식당으로 걸어가는 길이에요~

 

식당 앞에도 차를 댈 수 있는데 꽉차서 저희는 조금 멀리있는 넓디넓은 주차장에 차를 대었답니다.

 

 

 

일반적인 한식당과는 분위기가 조금 달라요!

공간은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답니다.

신기하게 북카페처럼 책으로 파티션이 되어있었어요~

 

 

 

 

 

설원다식은 메뉴가 딱 두개에요. (여느 맛집과 같죠 ㅎㅎ)

밥도둑 보리굴비제철 자연밥상에 보리굴비가 추가된 것 같아요~

 

저희는 밥도둑 보리굴비를 시켰는데,

보리굴비 한점, 제육 불고기 한점, 우렁쌈장을 담아 신선한 상추에 싸먹으니 손이 너무 분주했어요.

오랜만에 모든 메뉴가 맛있고, 모든 재료가 좋은 식당에 와서 남편과 제가 정신을 차리지 못했답니다 ㅠㅠ

 

설원다식 메뉴판

쌈채소는 이렇게 셀프코너에서 얼마든지 추가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이 아이들이 메인 반찬인데요.

하나하나 정말 꿀맛이라서 말잇못.........흑

 

밥도둑 보리굴비 (보리굴비, 제육불고기, 시래기청국장, 우럼쌈장)

 

 

이렇게 추가 반찬들도 나오고(다 맛잇음..) 돌솥밥도 나온답니다!

 

 

 

사진은 못찍었는데, 식사를 한 경우 나오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테이크아웃 해갈 수 있어요~

정말 이 세심한 배려... 끝까지 찬양하다 갔습니다. 

 

 

서울에선 보리굴비 정식 이 가격에 이런 구성이 힘들잖아요.

나와도 보리굴비에 녹차물에 몇몇 반찬정도?나오지, 이렇게 존맛탱 불고기랑 우렁쌈장이랑 청국장까지..

다음에 여주에 오게 된다면 꼭 엄마아빠랑 오고 싶어요ㅎㅎ

 

너무 극찬했네요.

미리 알아보고 간 맛집이 아니라 급 방문한 집이라서 더 만족했던 것 같기도 해요.

이상 내돈내산 한식맛집 설원다식 리뷰였습니다~~

 

 

 

 

설원다식

경기 여주시 강천면 운무실길 14-4 (강천면 부평리 204-1)

place.map.kakao.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