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발짝 쉬어가는 오늘

팜투베이비 후기이유식 본문

카테고리 없음

팜투베이비 후기이유식

chilling 2022. 12. 28. 12:54
반응형


어느새 우리 딴딴이는 10개월이 되었고
열심히 열심히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다가 동료맘이 추천해줘서 시판이유식에 발을 들여보게 되었어요!

사실 제가 만든 소고기죽 닭고기죽은 아가가 잘먹는데
대구죽은 안먹어서ㅠ 시판이랑 비교해보고 싶어서 주문!!


요로케 180g이 들어있었어용.
그릇채로  1/3 뜯어서 1분 돌려주니 따끈!

두근두근 떨리는맘으로 시식타임!
웬걸 아가가 잘 먹어줫어요!!
대구만 주면 울던 아가인데ㅠㅠ

내용물을 보니 닭육수도 들어가고 양파도 들어가고 대구냄새를 잡아줄 것들이 적절히 들어간듯 싶었어요.

시판을 먹여보니 만드는 수고가 덜어질 뿐만아니라
뜯어서 먹일때도 편하고 (반찬, 큐브 꺼낼필요 없음)
설거지거리도 줄어드는..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정말 간편하긴 하더라고요!

포장에 아이스팩 대신에 풀무원샘물 얼려서 주신 것도 뭔가 따뜻하게 느껴졌어요ㅋㅋ

앞으로 매일은 아니라도 종종 주문해서 외출할때도 쓰고 내가 잘 만들고 있는건지 비교도 해보고! 유용하게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욥♡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