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발짝 쉬어가는 오늘

[마포] 오겹살이 맛나는 월화식당 본문

카테고리 없음

[마포] 오겹살이 맛나는 월화식당

chilling 2021. 9. 2. 23:32
반응형

[마포] 오겹살이 맛나는 월화식당 

안녕하세요!

 

이번주에는 마포에서 유명한 솥뚜껑 고깃집 월화식당을 소개합니당!

마포역 버스정류장에서 삼성아파트 쪽으로 한블럭만 살짝 들어오면 있는 곳인데요.

제가 도착했던 평일 6시 30분쯤에는 사람이 꽉 차있어서 한참 기다렸습니다. (사진은 먹은 후..)

2층에는 아직 전 좌석을 운영하지 않는듯 했어요. 

그래서 기다리는 사람이 많았지만 쫄깃한 오겹살을 상상하며 참을성을 가지고 기다렸어요.

 

 

1층 모습인데요. 가게가 엄청 넓은 편은 아닙니다. 그래도 테이블 간격은 나쁘지 않아서 코로나 시대에 큰 불편함은 없었어요.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시고 좋은데, 단지 기다리면서 보니 알바분?이 너무 좀 느리신 것 같다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하지만 고기앞에서는 기분이 좋아질 수 밖에 없죵 헤헤

기다림 끝에 한자리 차지하게 됐고,

여기는 솥뚜껑에 고기와 미나리, 고사리, 김치, 감자 등등을 구워먹는 시스템이에요.

고기는 직접 구워먹으면 되구요! 무채가 짭짤하니 맛났어요.

김치는 혀가 꼬부라질만큼 신김치인데! 저는 신김치 좋아해서 좋았어요ㅋㅋ

 

 

요건 앞치마인데 일회용이고 깔끔하게 만들어져서 쓰기 편안하고 좋았습니다!! 굿굿

 

 

확실히 오겹살이라서 그런지 껍질이 쫄깃하고 바삭하게 붙어있어서 맛있었어요!

오래 기다렸지만 고기맛은 있다!!! 하고 다시 미소를 찾을 수 있었어요.

고사리, 미나리도 고기 기름이 살짝 나온 곳에 구워지니 꿀맛이었어요.

저는 고사리 구운게 그렇게 맛나더라고요! 

 

 

 

나중에 볶음밥도 주문해서 먹었는데, 저희가 직접 제작해서 먹는 시스템이에요.

직접하다보니 모양이 좀 그래서인지 피곤해서인지 사진을 못찍었네요ㅎㅎ

 

 

다음은 대략적인 메뉴판이니 참고해주세용!

 

 

 

 

전반적으로 맛도 좋고 위치도 좋고 친절하기도 한 맛집이었어요!

단지 평일에도 기다릴 수 있으니, 2층이 빨리 제대로 오픈하면 좋겠네용 :) !!

 

오늘도 내돈내산 맛있는 오겹살집 후기였습니당당

 

 

 

 

월화식당 마포본점

서울 마포구 도화길 29 1,2층 (도화동 179-5)

place.map.kakao.com

 

728x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