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발짝 쉬어가는 오늘

[대방] 테라스 치맥 가능한 곳, 대방동 푸라닭 본문

카테고리 없음

[대방] 테라스 치맥 가능한 곳, 대방동 푸라닭

chilling 2021. 8. 31. 23:19
반응형

[대방] 야외 치맥 가능한 곳, 푸라닭

안녕하세요. 칠링이에요.

 

저는 식당이든 카페든 야외테이블에 앉는 것을 좋아해요.

아무래도 어릴적 유럽여행을 하면서 다들 테라스에서 밥을 먹는 모습에 여운이 많이 남은 것 같아요. 

요새는 어딜가든 테라스 있는 곳이 많지만, 집앞에는 그런 곳이 많지 않아요.

그래서 얼마 전 발견해서 4번이나 방문한 대방동 푸라닭 치킨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위치는 대방동 성당 바로 건너편이에요.

안쪽 자리도 매우 많고 조명도 어두워서 맥주한잔 하기 좋아요. 살짝 바느낌 남.

그러나 저는 4번중 3번은 바깥자리를 이용했어요.

사진에서 보시듯 바깥 자리는 3~4 테이블 밖에 없습니다. 주차공간 옆으로 약간의 공간에 있죠.

돌아다니는 사람이나 차들이 신경쓰이시면 실내 이용을 추천드려요. 하지만 차가 많이 다니는 길은 아니에요!

 

 

푸라닭 대방점은 정해인 동생분이 운영한다고 소문이 파다해요.  

어떤분인지 궁금하긴 했지만 먹는데 집중하느라 파악하지 못했습니다ㅜ.ㅜ 게다가 저희는 항상 밖에 있으니까요..

알새우칩 기본안주로 내주는 곳,, 정말 사랑합니다♡

 

역시 푸라닭, 고급진 메뉴판                                                                        알새우칩♡ 

 

 

여기가 좋은점 3번째! (1 : 야외테라스, 2 : 알새우칩) 

맥주가 얼음잔에 나와요! 

증말 보기만해도 시원해보이죠?

임산부는 울면서 오렌지 주스를 먹습니다..... 신기하게 치킨집 메뉴판에 오렌지 주스가 있더라고요ㅎㅎ (미닛메이드)

 

 

 

저는 푸라닭오면 무조건 블랙마요에요!!!

고추마요를 정말 미친듯이 좋아하는데, 뭔가 아쉬우니까 블랙반 마요반!

오늘은 순살 블랙마요로 시켜보았어요. (신랑이 뼈있는거 싫어함)

할라피뇨+소스 넘 마시써요ㅠ.ㅠ

 

순살블랙마요(19,900원)

 

체인점이라 메뉴는 똑같으니 필요없을 듯해서 주류 메뉴 찍어왔어요.

아마 대방점 특화일 것 같아요? 맥주 말고도 다양합니다!

아! 여긴 하이네켄 생맥주를 판다고 해요. 어쩌다가 하이네켄 생맥 샘플러를 주셔서 마셔봤는데 아주 괜찮았어요!

 

 

 

굳이 멀~리서 올 곳은 아니고요.. (체인점이니까요;;)

대방동 사시는분중에

날 좋은 날, 야외에서 맥주한잔, 깔끔하게 하고 싶다면 강추입니다 ♡

 

 

 

 

푸라닭치킨

서울 영등포구 가마산로89길 8

map.kakao.com

 

728x90
Comments